성공사례



택시에 치인 남자에게 420만달러 보상
무려 5년 전, Midtown Street 를 지나가던 택시에 치여 심한 다리 부상을 입은 26세의 남자가 4백 20십만 달러 가량의 보상금을 받아냈다.
저번주에야 맨하탄 대법정에서 끝을 보게 된 이 재판은, 피고인 측 대표, 택시 회사의 사장 bobby Moore 씨가 휴식시간에 판사 앞으로 다가가 자기측의 주장을 늘어 놓는 바람에, 배심원 매수죄로 판사 Beverly Cohen으로 부터 체포 명령을 받았다고 고소인의 변호인 Jerald D. Werlin 씨가 전했다.
고소인 Mohammed Razzaque씨는 이 사고 후 4번에 걸친 무릎 수술을 받아야 했다고도 그의 변호인이 전했다. 피고인측 이였던, Krakow Taxi 회사와 당시 사고 차량 운전자였던 김종배씨의 변호는 Adolph Salib 사무실 소속의 Lawrence Rowe씨가 맡았었다.



차사고로부터 240만달러 보상 판결
Health and Hospitals Corporation (HHC)소유의 운송 차량과 한 개인 차량과의 추돌 사고에서 이 병원 운송 차량의 승객으로 탑승하고 있던 한 시내 노동자가 브롱스의 법정의 판결로 2백 40만 달러 가량의 보상금을 받아냈다.
이 사건의 고소인 Adrian Williams 씨는 1990년 1월, 찻길에서 나오고 있는 Harold Weiser씨 소유의 자동차와의 사고로 인해 심한 허리 부상을 입었다. 이에 대해 배심원들은 이 사고의 모든 책임을 HHC와 그 개인 자동차가 반반씩 지게 하였다.
이 사건의 고소인은 롱 아일랜드 출신의 Jerald D. Werlin 의 변호를 받았고, HHC 는 기업 보조 카운셀러 Philip Coleman 씨의 변호를 받았다. 상대편 차량의 주인이였던 Mr. Weiser 씨는 Lynne Beesecker 사무실의 Gary Cusano 씨가 맡았고, 이 재판은 대법원 판사 Stanley Green씨의 총괄 아래 이루어 졌다.



배심원과 재판관으로부터 4백만 달러 보상 판결.

이민자들에게 5백만 달러 보상.


이 외 수많은 케이스들을 보상 받았습니다.



무료 상담을 원하십니까? 언제라도 연락하십시오.

전화번호: (718) 361-8080   팩스: (718) 361-0344

newcaseinquiry@lawsome.com   clientservices@lawsome.com   info@lawsome.com   billing@lawsome.com



고객님이 보상받기 전까지는 돈을 받지 않겠습니다
전화번호: (718) 361-8080  팩스: (718) 361-0344  영업시간: 월 - 금, 아침 8시 ~ 저녁 6시